<궁합>이 오는 12일 오후 8시 30분, <궁합>의 주역들과 함께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전격 개최할 예정이다.
V앱을 통해 생중계 되는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궁합> 제작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재미있는 소재에 대한 이야기부터, 역술가 팀과 옹주부마 팀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토크까지 준비 되어있어 웃음꽃을 예고한다.
네 배우들은 평창 올림픽에 버금가는 금빛 레이스 코믹 대결을 준비 중이다. 또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 역할을 맡은 이승기는 <궁합> 제작 당시부터 사주팔자 공부에 몰두한 바 있어,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도 디테일한 강의로 관객들을 홀릴 예정이다.
지난 1월 31일 진행된 <궁합> 네이버 V라이브가 2017-2018년 V라이브 통산 최고 하트수인 193만 하트를 기록한 바 있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역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영화만큼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는 <궁합>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심은경, 이승기, 강민혁, 조복래가 참여하며 개그맨 박지선이 진행할 예정이다.
<관상> 제작진의 두번째 역학 시리즈이자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코미디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