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슈가맨2’ 파란, 감미로운 보이스의 원조 한류스타 ‘활동 중단 이유?’

‘슈가맨2’ 파란, 감미로운 보이스의 원조 한류스타 ‘활동 중단 이유?’‘슈가맨2’ 파란, 감미로운 보이스의 원조 한류스타 ‘활동 중단 이유?’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 활약한 그룹 ‘파란에 이목이 쏠렸따.


5인조 남성 그룹 ‘파란’은 2005년 1집 앨범 ‘Paran The First’ 발매로 데뷔한 바 있다. 당시 ‘파란’ 멤버들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팬들을 얻었다. 특히 멤버 ‘라이언’은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무대 매너로 여심을 끌었다.

이후 ‘파란’은 2006년에는 2집 앨범 ‘Beyond The Blue Sky’, 2008년에는 3집 앨범 ‘U.R.M.S’를 공개했다.


또한 2007년에는 세계 걷기의 날 홍보대사를 맡았으며, 2008년에는 제17회 서울가요대상 한류특별상을 수상했다. 파란은 원조 한류돌(한류+아이돌)로, 태국 등 아시아 국가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관련기사



그러나 2008년 3집 앨범 ‘U.R.M.S’을 발매한 이후, 활동을 중단햇다.

한편 ‘파란’ 멤버들은 11일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라이언은 “저는 뮤지컬 활동을 많이 했다”고 전했으며, 에이스는 “저도 간간이 뮤지컬 조금 하고 있고 마이 선셋이라는 밴드 보컬로 계속 음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오는 “저는 작곡을 계속 하고 있었다. 지금은 중국에서 작업하고 있어 슈가맨 때문에 잠깐 들어왔다”고 말했으며, AJ는 “그룹 활동을 마치고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다. 현재는 휴학을 하고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네오는 미국 체류 중이어서 출연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