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아형 뮤비 대전’ 김영철 세 번째 싱글 ‘안되나용(Feat. 휘성)’...엄정화 서장훈 출연

김영철의 신곡 ‘안되나용’ 뮤직비디오에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5일 김영철의 새 싱글 ‘안되나용’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엄정화, 서장훈, 휘성,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주이) 등이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휘성은 노래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출연해 이번 ‘안되나용’의 큰 공을 세웠다.

뮤직비디오는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김생민의 영수증’, ‘셀럽파이브’ 등 기발한 콘텐츠 기획으로 큰 사랑 받는 개그맨 송은이가 연출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송은이는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해 “한마디로 코믹 블록버스터 히어로 뮤직비디오”라며 빅재미를 예고했다.

관련기사



‘안되나용’은 ‘따르릉’,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에 이은 김영철의 세 번째 싱글로, 일렉트로닉과 트로트를 결합한 신나는 노래다. 작사, 작곡에는 밴드 ‘백호가 간다’의 보컬 공찬수와 작곡가 노상엽이 참여했다.



애수에 찬 스페니쉬 기타 연주로 시작되는 ‘안되나용’은 EDM 사운드로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여기에 김영철의 맛깔스러운 가창력은 흥겨움을 고조시킨다.

지난해 ‘따르릉’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흥얼거리게 만든 김영철이 또 한번 ‘안되나용’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영철의 ‘안되나용’ 제작기는 JTBC <아는 형님> ‘아형 뮤비 대전’(2월 10일, 2월 17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각 17일 오후 6시, 오후 11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