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상수 만취 영상 유출? 여성들 “도와달라” 오토바이 발로 차기도 “회사 어려움 많아 계약 종료”

정상수 만취 영상 유출? 여성들 “도와달라” 오토바이 발로 차기도 “회사 어려움 많아 계약 종료”정상수 만취 영상 유출? 여성들 “도와달라” 오토바이 발로 차기도 “회사 어려움 많아 계약 종료”




정상수(35)로 추정되는 인물이 만취해 난동을 부리는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8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비롯해 각종 SNS에는 ‘실시간 정상수’라는 제목으로 1분 40초짜리 동영상이 빠르게 공개됐다.

이 영상은 18일 새벽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며 영상 속에서 정상수로 추정되는 만취한 남성은 지나가는 여성 일행을 뒤따라 가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한다.


이에 여성들은 시민들에게 “도와달라”며 도움을 요청하며 행패를 부리는 남성을 한 시민이 다가와 제지하자 “X발, 내가 X같냐. 놔라 XXX”라고 말한다.

관련기사



또한, 한 행인이 남성에게 “혹시 정상수 아니냐”고 물었지만 그는 답하지 않았으며 격분한 듯 길을 가던 남성은 길가에 세워둔 오토바이를 발로 차 넘어뜨리며 행패를 부린다.

한편, 정상수 전 소속사 사우스타운 프로덕션 측은 1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근 발생한 정상수 의 사건에 관해 사우스타운 프로덕션은 이미 작년 12월 부터 정상수와 전속 계약 종료되어있는 상태입니다”라고 말했다.

“2015년 부터 2017년 까지 3년동안 소속 아티스트 로써 활동한 정상수 는 작년 2017년 또한 해동안 쇼미더머니 를 비롯 여러 음반활동을 준비해왔으나 계속된 음주 및 폭력 사건으로 활동을 재개하기에 회사에서의 어려움이 너무 많아 재계약을 하지 않고 계약 종료를 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정상수 뮤직비디오]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