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올리브영, ‘2018 멤버십 제도 선봬’…혜택·서비스 강화



CJ(001040)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2018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 2018 멤버십 제도는 회원 등급별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VVIP와 VIP 우수회원 혜택을 지난해보다 늘렸다. 올해 VVIP와 VIP로 새롭게 승급된 회원에게는 연 1회 증정했던 인기상품 키트를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한 우수회원 중 당첨회원만 단독 초대하는 플래그십스토어 프라이빗 이벤트도 연 2회 진행된다. 또한 VVIP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 행사도 매월 열린다.

관련기사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오프라인 쇼핑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VVIP와 VIP 회원에게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전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 할인 쿠폰을 각각 연 4회 제공한다. 최대 할인 한도 금액에 따라 명동본점, 강남본점, 대구본점, 부산광복본점 네 곳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실속 쇼핑을 할 수 있다.

인기상품 할인 혜택은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폭 확대됐다. 올리브영 인기 브랜드 및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카테고리의 상품 할인 혜택도 마련, 회원들의 상품 체험 기회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몰에서도 매월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 멤버십 등급은 2017년 올리브영 누적 구매 내역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올리브영 VVIP는 연간 구매 적립된 CJ ONE 포인트 2만5,000점 이상, VIP는 연간 구매 적립된 CJ ONE 포인트 8,000점 이상 2만5000점 미만인 회원이 대상이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