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테라인코리아, 오는 10일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및 MM2H 은퇴이민 세미나' 개최



㈜테라인코리아와 ㈜이엔아이컨설팅이 오는 3월10일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및 MM2H비 은퇴이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 오전 11시에 열린다.

테라인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0일 국내 대형 규모로 치뤄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신도시 부동산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알기 힘들었던 부동산 정보 및 개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함으로서 참석자들의 만족이 커 이번에는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신도시는 해외부동산 투자를 고려 중인 예비투자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지역이다. 싱가포르 면적의 3배, 총 120조원의 투자규모로 시작된 이스칸다프로젝트는 2006년부터 2025년에 완료되는 말레이시아 대형 장기개발 프로젝트이다.

이스칸다 프로젝트 중 하나인 이스칸다푸트리 지역은 싱가포르와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며 2026년 완공을 예정으로 한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잇는 고속열차 공사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 ▲화웨이 ▲아모레퍼시픽 등 글로벌기업들의 거점기지 건설과 대학교, 국제학교 등이 있다.

한편 테라인코리아 관계자는 “완공 후 인적자원과 물적 자원 교류가 더 활발해 지면 역세권을 중심으로 투자 가치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총 7개의 말레이시아 정차역 중 마지막 종착역이 위치한 곳이 바로 이스칸다푸트리 지역이며 공사가 완공되면 싱가포르까지 10분이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