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박춘섭 조달청장, 대경바스컴 등 8개 우수업체 표창

정부조달마스협회 정기총회 참석

박춘섭(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조달청장이 MAS협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우수업체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조달청박춘섭(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조달청장이 MAS협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우수업체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조달청


박춘섭 조달청장은 27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개최된 정부조달마스(MAS)협회 제8차 정기총회에 참석, 대경바스컴 등 8개 우수업체에 조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다수공급자계약(Multiple Award Schedule)은 조달청이 3개 이상 기업과 단가계약을 체결해 놓으면 공공기관이 별도의 계약체결없이 나라장터 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매하는 제도이며 지난해 기준 연간 공급실적이 8조8,040억원에 달했다.


박 청장은 이날 대경바스컴을 비롯해 사회복지법인 홍애원, 케빅, 나라엔퍼스, 럭키산업, 제이에이치에너지, 청진기업, 늘푸른광고산업 등 8개 업체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박춘섭 조달청장은 축사를 통해 “조달청은 조달절차를 쉽게, 간소화하되, 품질 좋은 물자를 적정가격으로 성실하게 납품하는 업체가 우대받는 시장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며 “마스협회도 자체 교육을 통해 회원사를 지원하는 한편, 관리감독을 강화해 조달시장의 공정한 경쟁 확대에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