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수지♥이동욱,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 됐다” 톱스타 공개연인

수지♥이동욱,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 됐다” 톱스타 공개연인수지♥이동욱,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 됐다” 톱스타 공개연인




배우 이동욱 측(37)이 수지(24)와 열애설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동욱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9일 한 매체에 “이동욱이 수지와 최근 사석에서 만나 알게 됐다”라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동욱과 수지가 최근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동욱 측은 이동욱과 수지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또 한 쌍의 스타 커플 탄생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한편 이동욱은 지난 1999년 MBC 드라마 ‘베스트극장-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로 데뷔,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종영한 tvN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수지는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활동 당시 연기 활동을 병행했던 수지는 그룹 해체 이후에도 음악과 연기 활동을 함께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 후 올해 1월 두번째 미니앨범 ‘Faces of Love’을 공개했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