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서머너즈 워’ 글로벌 다운로드 9,000만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

컴투스, 25일까지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정복자들’ 진행

시나리오·길드전 통해 처치한 몬스터수 따라 보상 지급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078340)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정복자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전세계 9,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서머너즈 워’의 성과를 기념하고 그간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용자면 누구나 오는 25일까지 자유롭게 이벤트에 참여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푸짐한 혜택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먼저 매일 시나리오 모드와 카이로스 던전 등 ‘서머너즈 워’의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몬스터를 처치하면, 해당 몬스터 수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이 처치한 몬스터의 누적 개수도 집계되며 9,000마리를 달성하면 빛 또는 어둠 속성의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빛과 어둠의 소환서’가 선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또한 고난도 전투 콘텐츠인 아레나·길드전 및 이계레이드·이계 던전 등을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콘텐츠를 즐길 경우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서머너즈 워’ 9,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4년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국내외 장기 흥행을 바탕으로, 최근 누적 9,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컴투스는 전략적 업데이트 및 라이브 서비스 강화로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성과를 탄탄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