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속보]헬스케어株 역대급 호황...3月 급등유망한 “이곳”!

▶▶[속보]대장암,직장암,췌장암 등 각종 암에 단독요법 치료법 개발!! (종목 보러가기)

연초 글로벌 제약업계에서 발표한 인수합병 규모는 32조원에 달한다. 2007년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규모이다. 제약업계의 신약 허가도 이에 못지 않게 활발하다. 미국식품의약국(FDA)은 지난해 합성신약 37개, 바이오의약품 25개를 포함해 총 62개 신약을 허가했다. 신약 허가 규모도 20년來 최고치로 확인되고 있다.

▶▶[주목]글로벌 신약 개발!! 주가상승 견인할 핵심 주력 TOP2 공개


“이 곳”의 관계자는 이번 신약은 빠른 상용화를 위해 시험관실험(In vitro), 동물실험(In vivo)에서 효과를 확인하고 항체 생산을 위한 세포주까지 확립해 임상시험 준비가 완료된 상태"라고 전하면서, 이어 "다국적 제약사와 조기 라이선스 아웃을 위한 업무를 진행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혁신신약 면역관문단백질 확보로 이곳”은 제2의 셀트리온(068270) 될까!? (단독)

최근3개월 저평가된 바이오제약주 등을 추천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 준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인공지능시스템을 개발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이슈 등으로 종목을 분석하여 투자자들에게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종목을 3일 체험기회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는 놓치지 말고 잡아 보길 바란다.

▶▶2018 상반기 헬스케어株 랠리 지속...3月 1순위 매수종목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