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국쓰리엠, 4단계 정화 시스템의 3M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한국쓰리엠은 최근 출시한 4단계 정화 시스템을 갖춘 3M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월 업계에 따르면 2017년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 규모는 1조5000억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전년 대비 50% 성장한 수치다. 업계는 미세먼지 이슈가 잦아들지 않는 가운데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당분간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기존 미세먼지 관련 가전제품이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국한됐으나 최근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공간별 공기청정기 제품 뿐만 아니라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카테고리 내 제품군이 다양화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운행 시 차 내 오염물질 농도가 최대 29배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는 등 집 안 공기 뿐만 아니라 이동 시, 또는 바깥 활동 시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아이들 건강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관련기사



시중 판매 중인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 눈길을 끄는 제품은 단연 3M에서 최근 출시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다. 3M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활성탄 필터를 통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구매 시 1년간 무상으로 AS를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