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워너원 황민현, "'복면가왕' 출연 행복, 배진영 출연 추천"

/사진=지수진 기자/사진=지수진 기자



워너원 황민현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그룹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매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황민현은 “예전부터 출연하고 싶던 프로그램이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출연 소감을 전하며 “항상 11명이서 무대에 서려다가 혼자 올라가려다 보니 너무 긴장이 많이 돼서 청심환을 사서 마셨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제 목소리로 노래할 수 있는 무대여서 굉장히 행복했다. 다음에 솔로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자작곡을 써서 멋진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며 “워너원 중 음색킹으로 있는 배진영도 언젠가 한 번 솔로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배진영을 추천했다.

관련기사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부드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섹시하고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워너원 컴백 아이 프로미스 유(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