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유럽 41개국 서비스 개시

체스 기반 이동, 공격 방식에 콘텐츠 더해

이달 말 글로벌 출시...사전 예약 진행




모바일게임업체 컴투스(078340) 턴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체인 스트라이크’를 20일 영국과 프랑스 등 유럽 41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이달 말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북미 지역 등 전 세계에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개발된 게임으로 200여 종의 캐릭터들의 공격범위를 고려한 자리 배치와 협공시스템 등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또 공격과 방어, 체력, 지원 등의 고유 특성을 보유한 다채로운 수호자 캐릭터들이 펼치는 전투는 게임 운용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 하였으며, 초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체인 스트라이크 내에 한국과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풀보이스로 진행 되는 스토리 모드와 도전욕을 자극하는 던전 공략, 전세계 유저와 경쟁하며 최강자를 가리는 승급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럽 지역은 지난 해 11월에 진행 된 체인 스트라이크 베타테스트 당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지역 중 하나”라며 “이번 유럽지역의 선 출시를 통해 다수 유저 접속 환경에서의 서비스 안정성을 더욱 면밀히 점검하고 글로벌 론칭 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