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시크(SEEC),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과 함께 꽃놀이 이벤트 진행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는 봄을 맞이하여 인스타그램에서 롤리팝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기내 반입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시크 롤리팝 유모차와 함께 봄나들이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적어 자신의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소개되면 당첨이 확정되며, 당첨자들에게는 봄을 상징하는 노란색 또는 핑크색 캐노피가 증정된다.

관련기사



시크 브랜드매니저 이진주 과장은 “봄 시즌을 맞이해 롤리팝 유모차의 다채로운 컬러 캐노피를 활용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롤리팝 유모차와 함께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3월 출시된 기내 반입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은 세련된 디자인과 7가지 컬러 캐노피로 출시 직후부터 완판되며 주목을 받았다. 6.7kg의 가벼운 무게와 양대면이 가능하며, 3단계 등받이 조절, 손잡이 높이 조절 등 엄마와 아이에게 최적의 나들이 컨디션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진행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4월 3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