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활성탄 자동차필터 '맑은공기', TV광고 제작 1일부터온 에어




황사,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으로 정부에서도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지만, 고농도 미세먼지를 막아내는 것은 역부족이다. 이렇게 뿌연 먼지가 도시를 뒤덮은 상황이 연일 이어짐에 따라, 차량 내의 공기관리에도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때, 차량 내 유입되는 공기를 관리해 주는 자동차필터가 출시되어 시장에서는 반응이 뜨겁다.

바로, ㈜맑은성원플러스에서 만든 맑은공기 자동차필터로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이 맑은공기는 매연, 미세먼지,황사, 꽃가루, 배기가스, 유해가스 등을 차단시킬 수 있고, 화학제품이 아닌 코코아 열매로 숯을 만들어 만든 프리미엄활성탄 자동차 필터다.


'맑은공기'는 제품 출시에 맞춰 TV광고도 제작하여 온 에어 중이다. 탑 리뷰 아나운서로서 활동 중인 '송서이'씨를 광고 모델로 하여 연일 관심사항인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자동차의 공기 질을 관리 해 주는 스토리로 제작되었다.

관련기사



㈜맑은성원플러스 오동욱대표는 "외부 공기는 마스크, 집안 공기는 공기청정기가 있지만, 차량 내에는 아직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은 것이 현실로 차량 내 공기관리는 꼭 필요하다는 생각에 맑은공기 제품을 개발 하게 되었다. 미세먼지, 유해 가스, 황사 등이 99%차단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활성탄 맑은공기가 국민건강을 지키는 데 힘을 쓰는 제품이었으면 좋겠다." 라면서 제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맑은공기 프리미엄 활성탄 에어필터는 전국 현대블루핸즈, 기아오토큐, 르노삼성정비사업장에서 판매 중이며, 이번 신규광고는 4월 1일부터 KBS, MBC에서 온 에어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