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한고은 남편직업은? 유명 홈쇼핑 MD “자기가 판 제품 꼭 구입해” 뜬금 프로포즈 후 “해장하러가"

한고은 남편직업은? 유명 홈쇼핑 MD “자기가 판 제품 꼭 구입해” 뜬금 프로포즈 후 “해장하러 가”한고은 남편직업은? 유명 홈쇼핑 MD “자기가 판 제품 꼭 구입해” 뜬금 프로포즈 후 “해장하러 가”



배우 한고은의 남편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4살 연하인 한고은 남편은 국내 유명 홈쇼핑 C사의 MD로 알려졌다.


배우 한고은은 과거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남편이 사실 홈쇼핑 MD다. 자기가 판 제품은 따로 꼭 구입해보더라”라며 냉장고에 홈쇼핑 제품이 많은 이유와 남편의 직업을 공개했다.

또한, 한고은은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남편과 연애 비화를 고백했다.


배우 한고은은 “아는 언니에게 남편을 소개받았다. 전화번호를 주고받아서 채팅으로 대화했다”며 남편과의 첫 만남을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이어 “이런 사람을 처음 봤다. 자기가 뭘 먹었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아직 얼굴을 보지 않은 사이인데 자기 일상을 조근조근 얘기해줬다. 거기에 마음이 열려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고은은 “어느 날 남편과 술을 마셨다. 평소에는 그냥 헤어지는데 그날 술을 한 잔 더 하자기에 맥주 한 잔 마시고 집에서 뻗었다. 남편을 재웠다가 다음 날 깨웠는데 뜬금없이 ‘결혼할래?’라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그래요’라고 답하고 해장하러 갔다”고 말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