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타이틀곡 1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20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타이틀곡 ‘그날의 너’ 1분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20초 뮤비 티저 영상에서 이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과시했던 러블리즈는 1분 티저 영상에서도 변함없이 깜찍하고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멜로디 일부만 공개됐던 20초 티저에 비해 1분 티저에서는 밝고 청량감 가득한 타이틀곡 ‘그날의 너’ 하이라이트가 처음으로 공개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히트 프로듀싱팀 스윗튠(SWEETUNE)이 작곡한 타이틀곡 ‘그날의 너’는 ‘아츄(Ah-Choo)’, ‘그대에게’, ‘지금, 우리’를 연상시키는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와 봄처럼 싱그러운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더욱 깊어진 러블리즈 특유의 감성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 어떠한 무대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 팀 고유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무대와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치유(治癒)’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