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국내 사출성형 1위 우진플라임, 인하우스 전시회 개최

5월 2~6일까지 충북 보은...사출 현장에 필요한 다양한 최신 기술 망라

우진플라임이 오는 5월 2일붜 6일까지 충북 보은공장에서 열리는 ‘인하우스 전시회’에서 선보일 사출성형 기계들의 모습. /사진제공=우진플라임우진플라임이 오는 5월 2일붜 6일까지 충북 보은공장에서 열리는 ‘인하우스 전시회’에서 선보일 사출성형 기계들의 모습. /사진제공=우진플라임


국내 사출성형기 1위 업체인 우진플라임(049800)이 오는 5월 2~6일까지 5일간 충북 보은공장에서 ‘인하우스 2018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형 토글식 사출성형기 TH-A5 시리즈와 전동식 사출성형기 TE-A5 시리즈, 유럽형 직압식 사출성형기 HD220A5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될 신제품 TH-A5 시리즈와 TE-A5 시리즈는 우진플라임 오스트리아 연구법인과 본사 부설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신기종으로 유럽의 선진 기술과 글로벌 시장의 트렌드가 잘 반영돼 있다.

관련기사



특히, 사용자의 공간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배전반 박스 장착위치를 사용자가 작업환경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5점 방식의 신토글을 적용하여 응답성 및 제어 능력을 대폭 향상, 드라이 사이클 타임을 기존 방식 대비 약 10% 단축시켰다는 점에서 기존 장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기술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진플라임은 인하우스 전시회 기간 동안 제품 시연회를 통해 20~30%의 원가절감이 가능한 초미세발포성형(Mucell)과, 고발포성형(High expansion ratio foaming), 인하우스컬러링(In House Coloring) 등의 특수사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수준의 사출성형기 일관 제조 시스템을 엿볼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과 16개 사출성형 주변기기 업체와의 공동마케팅, 기술세미나 전개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김익환 우진플라임 대표는 “본 전시회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아가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고객 맞춤형 사출성형기술 솔루션을 제안 할 수 있는 귀한 자리가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