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고소영의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한정판

금실 콜라겐 등 함유해 2주 만에 주름 개선 효과 기대




끌레드벨(Cledbel)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에 바이올렛 컬러로 패키지에 변화를 준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끌레드벨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출시전부터 탑 배우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출시 후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현재 50만개 이상이 판매된 히트 쿠션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사한 바이올렛 컬러를 활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관련기사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