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와이즈유 ‘뷰티페스티벌’ 교육부장관상 수상

미용예술학과 유유림 학생, 대학부 피부부문 ‘월드그랑프리상’

유유림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 학생이 ‘제17회 K-뷰티월드페스티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와이즈유유유림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 학생이 ‘제17회 K-뷰티월드페스티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와이즈유



와이즈유(영산대학교)가 ‘K-뷰티월드페스티벌’ 대회에서 최고상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와이즈유는 최근 서울 KBS 스포츠월드에서 열린 ‘제17회 K-뷰티월드페스티벌’ 대회 대학부 피부 부문에서 교내 미용예술학과 2학년인 유유림 학생이 교육부장관상인 ‘피부월드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K-뷰티월드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세계뷰티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교육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렸다.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마스터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2,000명이 참가했다.

관련기사



와이즈유는 피부 등 3개 종목에 유유림 학생 등 총 13명의 학생들이 출전해 실력을 겨뤘다. 최고상을 수상한 유유림 학생은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의 유지를 기본방향으로 두고 연습했다”면서 “피부트러블 분석 등 꼼꼼하게 피부상황을 분석하고 적절하게 트리트먼트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채정 지도교수는 “학내 피부 동아리 활동을 통해 체계적으로 사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한 피부미용관리기법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