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포블랑시, 남성 건강 케어를 위한 남성청결제 천연 포맨 아로마오일 신제품 출시




여성청결제 & 남성청결제 브랜드 포블랑시가 신제품 ‘천연 포맨 아로마오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포블랑시 천연 포맨 아로마오일’ 은 천연오일 원액 외에 0.0001%의 성분도 첨가하지 않은 100% 천연오일로 만든 천연 그대로의 자연향으로 한 방울만 사용해도 하루 종일 남성 청결과 냄새를 케어 해 준다.

포블랑시 관계자는 “습한 사타구니 냄새로 걱정하는 분, 분비물 냄새가 많아 고민하시는 분, 남성 생식기 주변 냄새로 걱정하시는 분, 속옷에 냄새가 올라오시는 분, 사타구니에 땀이 많으신 분,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으신 분, 운전을 오래하시는 분,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나서 고민하시는 분들게 사용을 권해드리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포블랑시 천연 포맨 아로마오일은 5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평상시 습한 사타구니 냄새로 고민이 될 때 매일 팬티에 한 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면 하루 종일 자연 그대로의 향이 은은하게 나며, 땀, 냄새가 나는 겨드랑이 부분에 한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고 산뜻함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바디로션이나 오일에 2-3방울씩 떨어뜨려 림프선 주변을 마사지 해주면 약초 아로마 오일의 좋은 성분이 남성 건강과 청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포블랑시 관계자는 “최근 그루밍족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남성화장품 뿐만 아니라 남성청결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자리 잡고 있다. 포블랑시는 남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포블랑시 천연 포맨 아로마오일 신제품을 출시 했다. 앞으로 많은 남성들도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