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혜승 음악 감독과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감을 갖게 되는 ‘기름진 멜로’의 첫 번째 OST ‘뭔가 있어’는 어느 날 우연히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되는 가슴 두근거리는 사랑에 대한 가사와 기분 좋게 흘러가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이번에 발표되는 ‘뭔가 있어’는 정식 방송에 앞서 선 공개 되는 것으로 지난해 8월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생애 처음으로 드라마 OST를 참여하게 돼 더욱 화제를 몰고 있다.
‘뭔가 있어’는 정세운의 풋풋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와 너무나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5월의 살랑거리는 봄바람처럼 달콤하고 설레는 기분을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기름진 멜로’ OST의 첫 주자로 낙점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 정세운은 최근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국내·외 모두 성료하며 이례적인 행보로 대세의 길을 걷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퍼포먼스형 아이돌 그룹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K-POP 시장에서 기타를 메고 자작곡을 내세우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SBS에서 5월 7일 첫 방송되는 월화 드라마로,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이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 ‘수상한 파트너’를 연출한 박선호 PD가 의기투합한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선 공개된 OST 티저 영상에서는 정세운이 녹음실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더불어 정세운은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처럼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기름진 멜로’ OST Part. 1 정세운의 ‘뭔가 있어’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SBS 월화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7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