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가수 아웃사이더-장문복, 경기도 홍보 영상 출연

/사진=‘경기도민 프라이드(Pride) 홍보 영상’/사진=‘경기도민 프라이드(Pride) 홍보 영상’



경기도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가수 아웃사이더와 장문복이 경기도 홍보영상에 출연했다.

아웃사이더와 장문복이 함께 출연한 ‘경기도민 프라이드(Pride) 홍보 영상’은 지난 1일부터 공개되었으며, 이 영상은 경기도 내 IPTV와 G버스TV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아웃사이더는 청소년 진로 토크콘서트, 청소년 학교폭력예방캠페인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 서왔으며, 장문복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끈기와 열정을 보여주며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점을 높이 사 경기도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홍보영상에 출연한 아웃사이더는 현재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MA),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대사로 활약 중이며,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도시 경기도의 홍보대사로 이번에 참여한 홍보 영상이 경기도를 많이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장문복은 “경기도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여한 영상이었지만 특히 아웃사이더 형과 함께 하게 되어 더 의미가 있고 큰 영광이다.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싱글 3.14를 발매한 아웃사이더는 신곡 준비는 물론 ‘스쿨어택 토크콘서트’를 6년째 진행하며 청소년 선도에 큰 역할을 담당 하고 있으며, 장문복은 지난 3월 첫 미니앨범 ‘Pessps’ 발매 후 브이앱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