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비디오스타’ 그레이스 리, ‘저기요? 한국인이세요?’ 특집 출연

방송인 그레이스 리가 ‘비디오스타’에 떴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15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그레이스 리가 출연한다.


‘저기요? 한국인이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비디오스타’에는 그레이스 리를 비롯해 ‘비정상회담’으로 얼굴을 알린 다니엘, 알베르토, 기욤, 그리고 모델 문가비가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그레이스 리는 외국인 최초로 필리핀에서 앵커로 활동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펼쳐냈다.


더불어 아름답고 기품있는 외모와 달리 앵커다운 거침 없는 화술을 선보여 MC 및 게스트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인’, ‘최초의 외국인 앵커’로 알려져 있다. 한국인 최초로 필리핀에서 앵커가 된 그레이스 리는 TV 토크쇼, 뉴스 앵커, 라디오 등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현지 유명 프로그램인 ‘Good Times with Mo’, ‘The Sweet Life’, ‘News on Q’, ‘Cooking with the Stars’, ‘Wil Time Bigtime’, ‘Wowowillie’, ‘Aksyon Weekend’ 등의 진행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는 tvN ‘enews’에 출연해 필리핀 대통령과의 로맨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와 전속계약을 맺은 최근 제니스글로벌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으며, 필리핀에서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활동을 준비 중이다.

한편 그레이스 리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