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공승연, 커플 포스터.."로봇이어도 사랑해줄래?"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는 ‘너도 인간이니’가 인공지능(A.I.) 로봇 서강준과 공승연의 로보맨스(Robot+Romance)를 기대케 하는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사진=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사진=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사진=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2종 포스터에서는 로봇과 인간 사이를 뛰어넘은 남신Ⅲ와 소봉의 설레는 순간이 담겼다. 단순한 눈맞춤 같지만, 마치 미묘한 감정이 어려 있는 듯한 남신Ⅲ와 소봉의 눈빛은 서로에게 호감이 움트기 시작하는 남녀 사이 같기 때문. 또한, 가까이 다가와 어깨에 손을 올린 남신Ⅲ를 차마 바라보지 못한 채 시선을 피하는 소봉은 보는 이들에게도 왠지 모를 떨림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포스터 속에서 소봉을 지긋이 바라보며 “로봇인 걸 들키지 않게, 나 좀 도와줄래요?”, “난 로봇이야, 그래도 사랑해줄래?”라는 남신Ⅲ는 로봇임을 들키지 않게 도와주는 조력자에서 ‘사랑’이라는 단어를 말할 수 있는 사이가 될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대세 청춘 배우 서강준, 공승연의 신선한 케미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관련기사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남신Ⅲ와 소봉의 2종 커플 포스터에서는 로봇과 인간을 넘어 함께할수록 더욱 특별해질 두 사람의 변화를 담아냈다”며 “인간 세상에 뛰어든 남신Ⅲ, 그 옆을 함께하며 서로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줄 남신Ⅲ 그리고 소봉의 로보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올여름, 시청자들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드라마로 거듭날 예정.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