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이스크림 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어 눈길

파인트, 샌드위치바 형태 등… 23일 1대1 맞춤 창업설명회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파인트, 샌드위치바 등 다양한 형태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일반적인 파인트 아이스크림부터 색다른 샌드위치바 형태의 아이스크림까지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 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5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8 호남 창업&프랜차이즈 in 광주ㆍ전남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봄 창업시즌을 맞아 5월 23일 양재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