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데드풀2', 4DX 관람 열풍

4DX가 2018년 1~4월 누적 관객수 및 객석률에서 프리미엄 상영관 1위에 이름을 올린 명성에 걸맞게 ‘꿀잼’ 호평 속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4DX 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글로벌 관객들의 역대급 사랑을 받은 데 이어 16일 개봉한 <데드풀 2>로 관객들을 또 한번 매료시키고 있는 것. 풍성한 4DX 시그니처 효과에 경쾌한 음악과 개성 넘치는 액션 쾌감이 어우러져 대체불가 4DX만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제치고 70%를 넘는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경신하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데드풀 2>. 그 흥행의 이면에는 프리미엄 포맷 4DX로 영화를 200% 즐기고자 하는 팬들의 폭발적 기대감이 함께 하고 있다. 4DX가 슈퍼히어로 액션을 가장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게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포맷으로 손꼽히는 만큼, 4DX 모션 중 관객들의 호응이 좋은 사이드 에어샷 효과를 고공 액션 씬에 적용하는 등 데드풀만의 짜릿한 액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4DX 쾌감에 팬들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되었다. 이처럼 극장가에 불어닥친 <데드풀 2> 4DX의 흥행 돌풍 예고에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4DX 스코어 역시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데드풀 2> 4DX는 팬들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아주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DX측은 개봉일인 16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계양,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대전터미널 등 4DX 15개 관에서 선착순으로 <데드풀 2> 4DX 지류 티켓 소지자 대상으로 4DX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포스터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매표소에서 당일 관람한 <데드풀 2> 4DX 지류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포스터를 선물 받을 수 있다.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데드풀 2> 4DX 포스터 이벤트에 폭발적 호응을 보이고 있어 <데드풀 2> 4DX 예매 전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한편 더욱 새로운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무한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4DX는 전세계 59개국 521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차세대 프리미엄 무비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액션, 더욱 화끈해진 유머, 화려해진 캐스팅과 함께 4DX의 진가를 보여줄 영화 <데드풀 2> 4DX는 전국 32개 CGV 4DX 관에서 절찬 상영중이며, 전세계 순차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