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안랩, 17일 엘타워서 '안랩 솔루션 데이 2018' 개최

고객사 보안담당자에 안랩 솔루션 활용 팁 전수

강석균 안랩 부사장이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안랩 솔루션 데이 2018’에서 고객사 보안담당자들에게 안랩의 보안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안랩강석균 안랩 부사장이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안랩 솔루션 데이 2018’에서 고객사 보안담당자들에게 안랩의 보안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안랩


안랩(053800)은 지난 17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고객사 보안 담당자를 초청해 ‘안랩 솔루션 데이 2018’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랩 솔루션 데이’는 고객사 보안 담당자에게 안랩 제품의 효율성과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하는 실무 교육 프로그램이다.


안랩은 안랩의 보안 솔루션 도입하고도 운영에 어려움을 겪거나, 더 효과적인 운영을 원하는 보안 담당자를 위해 이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관련기사



안랩은 이 날 교육을 통해 기업용 패치 관리 프로그램인 ‘안랩 패치 매니지먼트’ 의 주요 업데이트 기능과 활용 방안, 최근 보안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엔드포인트 침해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또, 채굴 악성코드와 랜섬웨어, 크립토재킹 등 최신 보안 위협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에서 발생 가능한 공격의 종류와 특징을 설명하고, 보안 담당자가 이러한 공격에 실질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안랩 EP사업부를 총괄하는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지속 강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맞춤형 정보를 전달해 고객 주도형 보안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