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세계백화점, 테니스 상품 할인전




신세계(004170)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2주간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테니스를 주제로 한 ‘나우 플레이 테니스’(Now Play Tennis) 행사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이 테니스를 주제로 한 대형행사를 여는 것은 처음이다. 올해 4대 메이저 대회인 호주오픈에서 ‘4강 진출’ 신화를 쓴 정현 선수 덕분에 테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그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신세계백화점은 설명했다.


세부적으로 보면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라코스테와 함께 정현 선수와 관련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강남점 7층과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정현 선수의 올해 주요 경기복과 동일한 상품을 특별전시 및 판매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테니스 의류와 잡화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행사 기간 각 매장에서는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한정판 럭키 박스를 20만원에 판매한다. 럭키 박스에는 정현 선수의 친필 서명 모자(60개 한정)와 경기복, 사은품 등 총 30만원 상당 상품이 들어 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몰에서는 테니스 의류와 잡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아디다스, 나이키 등 총 12개 브랜드의 테니스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