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도 인간이니' 차엽, '격투기 선수 로보캅' 역으로 출연

배우 차엽이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출연해 개성 만점 연기를 이어 나간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l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차엽은 극중 소봉 아빠 강재식(김원해)이 운영하는 격투기 체육관 선수이자, 제자인 로보캅 역을 맡아 남성미 넘치는 외모와 달리 엉뚱하고 의리 있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차엽은 그동안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응답하라 1998’, ‘아임 쏘리 강남구’, ‘왕은 사랑한다’를 비롯해 영화 ‘럭키’, ‘더킹’, ‘프리즌’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지난 17일 종영한 드라마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우락부락한 외모와 반전되는 순수한 모습을 가진 고기봉 계장 역을 맡아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몰입도 높은 열연을 펼쳤던 차엽 배우가 차기 작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또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꾀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배우 차엽이 열연을 펼칠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6월 4일 저녁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