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캐딜락코리아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1박 2일간 고객 대상 글램핑 체험 이벤트 ‘라이프 힐링 캠프 위드 캐딜락(Life Healing Camp with Cadillac)’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남양주에 위치한 럭셔리 글램핑장 ‘더 드림핑(The Dreamping)’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약 100여명의 고객 및 가족이 참여해 잠시나마 분주한 도시 생활을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취하고, 캐딜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공간 및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캐딜락만의 색다른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캐딜락이 제시하는 럭셔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소녀시대 수영, 배우 이민정, 정혜영 등과 같은 국내 유명 셀레브리티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의 패밀리 아웃도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비롯해 유명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타 요가 강사로 잘 알려진 제시카의 요가 클래스 등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모두가 함께한 저녁 시간에는 뉴욕의 3대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 쉐프들의 BBQ 조리법, 캠핑과 어울리는 요리 만들기 시연 및 강연과 함께 여유로운 BBQ 파티를 즐겼다.
또한, 저녁 캠프파이어와 함께 진행된 ’힐링 콘서트(Healing Concert)‘에서는 KBS Cool FM ’온주완의 뮤직쇼‘ DJ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온주완이 진행자로 나서 초청된 캐딜락 고객들과 더 깊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힐링 콘서트‘에는 뛰어난 가창력과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능력을 인정받은 가수 윤하와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창력, 훈훈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 특별 초청 가수로 등장해 캠핑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캐딜락 코리아 김영식 사장은 “고객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벗어나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짐으로써 ’힐링‘할 수 있도록 남한강변의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초청했다”며, “캐딜락은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 속에서 자신만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기를 희망한다. 이를 위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캐딜락만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