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앞두고 토익학원을 찾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토익이 취업을 위한 필수 요건으로 떠오르면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방학 기간을 이용해 토익 점수를 완성하려는 것이다.
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은 방학기간마다 많은 강좌가 빠르게 마감된다. 특히, 작년 여름방학에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113개의 강좌가 마감되었고, 대형 토익종합반은 33분만에 최초 마감되기도 했다. 해커스어학원 2016년 7월 18일 수강신청 시작일 기준이며, 2016년 8월 해커스어학원 토익 오전 정규종합반D의 최초 마감시간이다.
많은 수강생이 해커스어학원을 선택한 이유로 영역별, 레벨별 전문 스타 강사진을 꼽았다. 그 중에서도 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는 다수의 수강후기를 통해 검증을 받으며 해커스어학원 대표 스타 강사로 자리매김했다. 2015년 1월부터 9월까지 한승태 강사는 해커스어학원 정규 LC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김동영 강사는 정규 RC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이처럼, 많은 수강생이 한승태, 김동영 강사의 강의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해커스어학원 토익 강좌를 수강한 후,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했다는 이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다.
왜 해커스어학원을 선택했는가
해커스어학원 강좌를 2달 수강 후 토익 950점을 달성했다는 오경민 수강생은 “’토익은 해커스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될 정도로 해커스의 토익 강좌가 유명해서 해커스에 대해 알아보았다”며, “알아보니 수업 과정이 굉장히 체계적이고, 선생님들이 믿음직하더라”, “수강후기를 읽어보는데 후기 속에서 선생님에 대한 신뢰감이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토익 LC 한승태 강사의 강의에서 어떤 점이 도움이 됐는가
한승태 강사의 강좌를 2달 수강하고 토익 930점을 달성했다는 김소연 수강생은 “한승태 선생님 수업의 핵심은 무한반복”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LC 비법을 단순화시켜서 한 달 내내 반복하여 강조해주니까, 머리에 쏙쏙 박히고 따라하기도 쉬웠다”며, “결국 자연스럽게 한승태 선생님 스타일로 문제를 푸는 게 몸에 뱄다”고 전했다.
토익 RC 김동영 강사의 강의에서 어떤 점이 도움이 됐는가
김동영 강사의 강좌를 2달 수강하고 335점이던 토익 점수가 875점으로 급상승했다는 심국보 수강생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출제된 무수히 많은 토익시험 문제를 거르고, 연구해서 만든 자료가 지금 김동영 선생님이 갖고 있는 자료”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열 중에 아홉은 이미 김동영 선생님과 함께 공부한 문제들이어서, 시험을 보며 당황할 일이 별로 없었다”고 전했다.
토익학원을 고민 중인 수강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김소연 수강생은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의 빡센 해커스 종합반은 ‘성공 보증수표’”라고 강조했다. 그는 “강남에 있는 토익학원을 다 다녀봤는데, 진짜 토익을 끝내려고 마음을 먹으니 해커스를 선택하게 되더라”라며, “해커스란 이름에는 신뢰가 있다. 남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7월 인기강좌의 무료예약을 받고 있다. 무료예약자는 한승태, 김동영 강사의 강좌를 비롯한 해커스 인기강좌까지 수강신청 우선권을 받을 수 있으며, 신토익 2주년 기념 특별판 교재인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사전예약 후 7월 토익강좌 등록 시 ‘빨갱이&파랭이 적중 종결서’, ‘노랭이 적중 보카 300’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토익종합반 수강생이라면 수강료 5%를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중복 할인 가능)
해커스어학원의 방학 강좌는 빠르게 마감되기 때문에 무료예약은 필수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