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종합] “소중한 한 표 행사” 정우성부터 진세연까지, 사전투표 빛낸 스타들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제7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의 사전 투표가 실시 되는 가운데, 사전투표에 나선 스타들이 화제다.

오늘 8일 사전 투표에 참여한 스타는 정우성, 손현주, 박휘순, 남희석, 지석진, 드림캐쳐, 유재석, 박경림, 빅톤, 손현주, 오상진, 진세연, 위키미키, 모모랜드, 아스트로 등이 있다.




/사진=정우성, 손현주, 박휘순, 남희석 인스타그램/사진=정우성, 손현주, 박휘순, 남희석 인스타그램



정우성은 8일 인스타그램에 투표 도장을 찍은 자신의 손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정우성은 지난 7일 투표 티셔츠를 착용한 사진과 함께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손현주는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첫날 #광대들 #사전투표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랜만이지요? 모두 행복 하시구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개그맨 박휘순 역시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하며 “사전 투표하고 왔어요. 우리의 행복, 우리가 만들어봐요. 사전투표 6월 8~9일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가능하다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개그맨 남희석 또한 SNS에 “숙제 끝! 고1 수학 시험 때처럼 찍음”이라며 “투표인증, 투표완료”라는 해시태그로 사전투표 전파에 나섰다.


남희석은 촬영해서는 안 되는 지침서를 게재해 투표 당부 사항을 전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사진=지석진 인스타그램, 서경스타 DB, 진세연 인스타그램, 김영준 스튜디오/사진=지석진 인스타그램, 서경스타 DB, 진세연 인스타그램, 김영준 스튜디오


지석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선거일에 바쁘신 분들은 꼭 사전 투표 기간에 소중한 한 표 행사하세요. 귀중한 한 표가 대한민국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요.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투표를 인증했다.

그룹 드림캐쳐는 이날 오전 영등포구 여의도동 주민센터를 찾아 사전투표를 진행했다. 1999년 2월 3일생인 멤버 가현은 이번에 처음으로 선거권을 갖게 됐다.

배우 진세연도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진세연은 “지방선거 사전 투표했어요. 6월 13일 날 투표 못 하시는 분들은 8일, 9일 2일간 사전투표가 가능하니 꼭꼭 투표하시길 바랄게요”라면서 “#지방선거 #사전투표 #꼭꼭 #투표하자”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국민 MC 유재석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주민센터에서 투표를 마쳤다.

유재석은 최근 서울 강남구 김영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613 투표하고 웃자’ 캠페인에 참여해 투표 독려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제7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는 8일과 9일 양일간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함께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투표 가능하다.

김은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