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현대홈쇼핑, ‘현홈 서포터즈’ 5기 모집




현대홈쇼핑(057050)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오는 7월부터 약 2개월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마케팅·PD·쇼호스트 부문에서 각각 ‘현홈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평소 유통·방송 산업에 관심이 많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현홈 서포터즈’는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현대홈쇼핑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위해 3주마다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월별로 개인 SNS를 통한 미션을 수행한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현홈 서포터즈 5기’는 ‘2030 타겟 프로그램 기획’ 미션을 추가해 서포터즈가 직접 TV 방송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방송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이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했다는 설명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현직에 있는 실무자들과 직접 현업에 참여하고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취업 및 진로에 대한 멘토링까지 제공한다”며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방송 및 마케팅에 실제로 적용시켜 참여했던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현홈 서포터즈 5기’는 현대홈쇼핑 공식 블로그와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