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호식이두마리치킨, 월드컵 맞아 ‘첫골 맞추기’, ‘응원 인증샷’ 이벤트 실시




두마리치킨의 원조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명재)이 오는 14일 개막하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첫 골 이벤트’와 ‘16강 기원 응원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첫 골 이벤트’는 말 그대로 첫 골을 넣을 것으로 예상되는 우리나라 선수 이름을 맞추는 것이다. 대표팀 첫 경기가 열리는 6월 18일 오후 9시 전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첫 골의 주인공을 맞춘 고객 중 최대 100명을 추첨해 불짬뽕치킨패키지 교환권을 증정한다.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 인증샷 응모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월드컵 개막일인 6월 14일부터 6월 27일까지 호식이두마리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해 먹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취식 인증샷과 승리 기원 댓글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취식 인증샷 촬영 시, 손가락이나 도구 등을 이용해 승리를 표현하는 ‘브이(V)’를 연출하면 당첨 확률이 높다. 응모자 중 최대 18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불짬뽕치킨 패키지 교환권, 여름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NS에 본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해 치킨교환권을 준다.

관련기사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월드컵 특수를 맞아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대한민국 예선전은 부담없이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시간대에 열리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호식이두마리치킨을 먹고 푸짐한 상품을 받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