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뮤지컬 ‘도그파이트’ 2차 스팟영상 공개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2차 스팟영상이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 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지난 6 월 1 일부터 오는 8 월 12 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지난 1일 개막 이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2차 스팟 영상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2차 스팟 영상에는 주인공 버드레이스 역의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과 로즈 역의 정재은, 양서윤이 출연한 주요 장면이 담겼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개막 전 부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개막 이후에도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이번 2차 스팟 영상을 통해 극에 몰입한 배우들과 극의 주요 장면들이 공개되면서 뮤지컬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 관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 로 사랑받으며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 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는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