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남신 매력 화제..강준 이즈 뭔들

배우 서강준이 ‘극과극 남신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에서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 1인 2역을 완벽 소화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서강준이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며 두 캐릭터의 차이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는 것.




먼저 올린 헤어스타일의 ‘깐강준’은 의도적인 트러블 메이커 인간 남신의 트레이드마크 헤어스타일이다. 시크한 차도남인 것처럼 보이지만 외로운 내면을 감추기 위해 예민한 듯 포커페이스를 유지한다. 여기에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슈트 스타일링은 ‘냉미남’의 정석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반면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감성 로봇 남신Ⅲ는 단정히 내린 ‘덮강준’의 헤어스타일을 고수한다. ‘덮강준’스타일은 서강준의 맑은 눈을 돋보이게 하며 순수한 남신Ⅲ의 캐릭터와 만나 ‘멍뭉미’시너지를 발산, 여심을 흔들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덮강준’은 남신Ⅲ가 남신을 대신해 PK그룹에 등장하면서 보기 힘들어져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관련기사



이처럼 서강준은 180도 다른 두 캐릭터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헤어스타일과 연기력으로 남신과 남신Ⅲ의 차이를 명확하게 보여주며 매력적인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서강준의 아름다운 변신을 지켜보고 있는 네티즌들 역시 ‘1가정 1남신Ⅲ 복제 소취‘, ’강준 이즈 뭔들..‘, ’서강준이 남신이고 남신이 서강준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는 남신Ⅲ의 정체를 소봉(공승연)이 알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그녀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로봇 서강준이 해킹된 자율주행차를 제압하는 과정이 분당 최고 시청률 10.7%(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극과 극 남신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서강준이 출연하는 ‘너도 인간이니’ 9,10화는 18일 월요일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