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100㎉ 미만’ 젤리·햄·비빔국수…아워홈 슬리밍푸드 ‘언더100’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 시리즈(사진)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언더100 시리즈는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 미만의 가벼운 칼로리로 선보인다. 곤약 젤리와 핫바 등 간식·디저트류와 햄, 계란 등 반찬류, 국수, 국, 죽 등 간편 식사류까지 총 14종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곤약 젤리는 ‘히비스커스’와 ‘레몬머틀’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탱글탱글 씹히는 맛이 즐거운 제품으로 설탕 없이 과즙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냈다. 국수 및 국, 죽 제품은 검증된 맛 품질과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터들에게 식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인면 매콤비빔’은 찰고추장과 사과식초, 참기름을 넣어 감칠맛을 냈으며, ‘미인면 오리엔탈 드레싱파스타’는 넓적하고 얇은 면을 활용해 소스의 맛과 향이 면에 잘 배어난다. 이외에도 ‘에그 머쉬룸 죽’ ‘누룽지 전복죽’ ‘소고기 육개장’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언더100 시리즈는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언더100 제품으로 구성된 9개 세트 상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