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 시리즈(사진)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언더100 시리즈는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 미만의 가벼운 칼로리로 선보인다. 곤약 젤리와 핫바 등 간식·디저트류와 햄, 계란 등 반찬류, 국수, 국, 죽 등 간편 식사류까지 총 14종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곤약 젤리는 ‘히비스커스’와 ‘레몬머틀’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탱글탱글 씹히는 맛이 즐거운 제품으로 설탕 없이 과즙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냈다. 국수 및 국, 죽 제품은 검증된 맛 품질과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터들에게 식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인면 매콤비빔’은 찰고추장과 사과식초, 참기름을 넣어 감칠맛을 냈으며, ‘미인면 오리엔탈 드레싱파스타’는 넓적하고 얇은 면을 활용해 소스의 맛과 향이 면에 잘 배어난다. 이외에도 ‘에그 머쉬룸 죽’ ‘누룽지 전복죽’ ‘소고기 육개장’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언더100 시리즈는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언더100 제품으로 구성된 9개 세트 상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