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범의 시선집중’ 김성태 “자유한국당 대표 출마 NO, 당 신뢰 회복할 것”

자유한국당 김성태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당 대표 출마 여부에 대해 밝혔다.

/사진=연합뉴스/사진=연합뉴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이범의 시선집중’(연출 양시영, 정영선, 유기림)에서는 자유한국당 김성태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출연했다.

이날 김 대행은 당 대표에 출마할 뜻이 없다고 이해해도 되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당권을 손에 쥐겠다는 그런 의심은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며 “신뢰를 회복하는 제1야당으로 면모를 갖추는데 모든 정치역량을 쏟을 것이지 현 상황을 다시 친박 비박 싸움으로 흘러가게 방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비대위원장으로 박형준 교수가 거론되고 있다는 질문에는 “박 교수로 전혀 그렇게 고려된 적도 없다”며 “자유한국당 대수술을 집도할 명의를 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MBC 라디오 ‘이범의 시선집중’은 평일 아침 7시 30분부터 9시까지 MBC 표준FM(수도권 95.9MHz)에서 방송되고, ‘MBC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포털사이트,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 스토에서 ‘MBC mini’를 검색하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김다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