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노블스, 대한민국 영어도서관의 새로운 기준 제시




첨단 정보시스템 기술을 접목한 리딩 코칭 시스템인 프로봇(ProBot)을 통해 기존 영어도서관들과의 차별화를 꾀한 이노블스영어도서관이 론칭했다.

이노블스영어도서관은 진심을 담은 교육기업, 기본을 지키는 교육기업, 더불어 함께하는 교육기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학습 콘텐츠와 운영 매뉴얼을 온라인 정보시스템으로 통합해 스마트한 고품질 영어도서관의 새로운 교육서비스 기준을 제시한다.

이곳은 영어도서관으로는 유일하게 학습 진단은 물론 학습의 전 과정을 IT 정보통신기술로 통합해 관리하고 아이의 모든 학습 과정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가정에서도 아이의 학습 상황과 분석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노블스 홍성림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노블스는 영어도서관의 전 과정을 첨단 리딩 코칭 프로그램인 ProBot을 통해 다양한 수준별 영어원서를 체계적이며 효과적으로 읽을 수 있도록 관리해 최고의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노블스는 미국 6만개 이상의 초
고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STAR Reading으로 학생의 리딩레벨을 진단하고 AR Quiz로 아이의 독서 수준을 평가해 맞춤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이노블스 관계자는 “홈 단어학습, 단어퀴즈, 독서퀴즈, 북리포트 , 전문 리딩튜터의 꼼꼼한 체크업, 다양한 독서 후 활동 등으로 아이가 흥미롭고 즐겁게 영어를 익히도록 한다”며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디스커션 등 영어의 전 영역에 걸쳐 자연스럽게 실력을 기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노블스 대치직영점, 반포직영점, 도곡직영점, 강남언주점, 목동직영점은 6월과 7월 중에 오픈한다. 모든 이노블스 브랜치는 아이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현재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