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사인 까사마르와 드림홈타운이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791번지 외 2필지에 ‘까사마르팰리스’ 타운하우스를 공급한다.
타운하우스란 공동주택과 전원주택을 결합한 단지형 단독주택으로 최근에는 세컨하우스 및주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제주도의 경우 매년 유입인구가 1만 명 이상 증가하고 있고 매매가도 큰 폭으로 오르고 있는 만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까사마르팰리스’는 제주 바다와 산방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단지다. 총 9633㎡의 넓은 대지에 전 세대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단지는 지상 1층~2층, 26가구 규모다. A, B, C 총 세 가지 타입으로 A,B타입 계약면적 118㎡, C타입 91㎡, 대지면적 360~425㎡에 이른다. 전 타입 공통적으로 넓은 서비스면적이 제공돼 면적 대비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 독채와 별채 분리 가능한 세대분리형 상품, 개인정원, 넓은 테라스까지
‘까사마르팰리스’는 독채와 별채를 분리 가능한 세대분리형 상품으로 별채는 게스트하우스 로 분리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비앤비(숙박 공유사이트)를 활용해 안정적인 임대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독채는 방과 욕실이 각 2개, 별채는 방과 욕실이 각 1개인 고급 레지던스 형태로 설계된다.
고급스러운 내부 설계도 눈길을 끈다. 탁 트인 전망을 실내에서도 누릴 수 있게 넓고 높은 광폭 창호를 적용했고 층고는 1층 2.5m, 2층 2.4m로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테라스 공간도 넓게 설계해 가족들만의 취미공간이나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안락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세대별 정원도 별도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거실 아트월은 물론 웨이브판넬 가구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주방 설계와 천정형 에어컨, LED조명 등이 설치된다. 별도의 옵션을 통해 벽난로 설치도 가능하다.
‘까사마르팰리스’는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독일 프리미엄 카라반 ‘하비’도 1년에 7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산과 바다를 끼고 있는 배산임수 입지에 향후 미래가치 기대
단지가 위치한 제주도 서귀포시 사계리는 한라산, 산방산, 송악산, 단산 등 4개의 산과 바다를 끼고 있는 배산임수의 명품 입지를 자랑한다. 또 제주 올레길 중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꼽히는 올레 10길도 단지옆을 지나가고 있다.
제주 대표 관광지인 용머리해안과 중문관광단지, 오설록, 화순금 모래해변, 산방산 탄산온천 등과의 접근성도 용이하다.
미래가치 또한 기대된다. 인근에 제주 국제영어교육도시와 신화역사공원 사업이 진행되면서 임직원 수요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주변에 덕수초등학교와 안덕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실 거주 목적으로도 좋다.
1단지 분양마감에 이어 2단지 역시 성황리에 분양중에 있으며, 2단지의 경우 양문형 냉장고, 의류 스타일러 등을 포함한 빌트인 가전을 풀옵션으로 제공해 세대 내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한편, 분양사무실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846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