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상업시설 분양 예정

현대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5번지에서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의 상업시설은 지상 1~2층, 총 63개 점포가 공급된다. 상가는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며 대부분의 점포가 고객 동선을 고려해 외부에 노출되도록 설계된다.

또 별내역 역세권 상업시설로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이 2023년 개통 예정이다. 단지 옆 중심상업지구 개발도 계획돼 있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은 유동인구의 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된다. 2층에는 상업시설 전용 주차장이 설계되고 고객들이 편하게 매장에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 대부분의 점포가 이면 개방형으로 가시성 확보에도 유리하다.

관련기사



전체 외관은 유럽풍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단지 내에 중앙광장이 설계돼 상가의 차별성을 높일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상업시설”이라며 “신도시 역세권 상업시설이라는 희소성과 고객 동선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설계 등에 대해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모델하우스 내에 위치한다.
/이완기기자 kingear@sedaily.com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