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화L&C, 매트리스 시장 진출

한화L&C가 새롭게 출시한 침대 매트리스 Q슬립. /사진제공=한화L&C한화L&C가 새롭게 출시한 침대 매트리스 Q슬립. /사진제공=한화L&C



건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일반가구에 이어 침대 매트리스 시장까지 진출했다.


한화L&C는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Q슬립’을 론칭하고, 새롭게 오픈한 공식가구몰을 통해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스프링과 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6종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Q슬립(Q Sleep)’의 Q는 Quality(품질 좋고), Quiet(조용한) Quick(빠르고 편하게 배송) 단어의 앞 글자를 딴 브랜드 명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빠르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40세대를 겨냥했으며 시중 매트리스 대비 성능은 보강하면서도 국내 생산, 발송으로 가격 거품은 뺀 합리적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재에 따라 ‘메모리폼(소프트, 하드 타입)’과 ‘하이브리드’ 형태로 구분되며, 각각 슈퍼싱글과 퀸 사이즈로 총 6종으로 출시됐다.

한화L&C 관계자는 “기획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동등 사양 매트리스 대비 퀄리티를 향상시키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매트리스 출시는 건자재 전문기업에서 다양한 가구 포트폴리오를 갖춘 토털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 진일보 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