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압구정 본원에 이어 7월 중 수지점 오픈…국내 전문가 양성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반영구화장교육 전문기관 비앤미누보컨투어(NOUVEAU CONTOUR)아카데미가 7월 중 수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압구정본원에 이어 수지점을 시작으로 동탄점과 송도점도 올 하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지점은 점점 늘어날 전망이다.

매년 타지 수강생이 증가함에 따라 수강생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지점 운영을 결정했으며, 향후 국내 지점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네덜란드 누보컨투어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인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25년간의 정통 반영구화장교육 노하우를 근간으로 전문적인 실무에 특화된 반영구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양성기관이다.

국내 특성에 적합한 테크닉과 첨단기기를 접목한 커리큘럼 및 철저한 현장 중심의 교육환경 등을 통해 반영구 취업 및 창업, 해외 진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강남 반영구화장학원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중국시장을 기점으로 일본, 미국 등 해외 78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에도 주기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현재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뷰티라이너 메디컬 심화과정 ▲뷰티라이너 부위별 심화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부위별 기법, 색소 배합법, MTS(Micro Therapy System),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마취와 통증, 피부의 구조, 메디컬 컨투어 메이크업 실전 등의 세부 과정도 함께 진행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방이영 대표는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을 이수해 해당 분야를 포함한 뷰티 관련 업종에 몸담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반영구화장학원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로 방향을 잡았다면 실력은 물론, 진로까지도 명확히 제시해줄 로드맵이 필요하다”고 전하며 “이에, 본원은 실무에 특화된 현장 중심 교육 서비스로 수강생들이 추후 반영구 취업 및 창업, 해외 진출까지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