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는 오늘(13일) 저녁 7시 유튜브에 종합엔터전문채널 ‘로마공주 솔비(Roman Princess SOLBI)’(https://youtu.be/LVxSfDY5qnM)를 론칭한다. 가수와 화가,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동 중인 솔비는 ‘로마공주 솔비’를 통해 기존 포맷에 구애받지 않는 1인 미디어로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한다. 이에 앞서 솔비는 12일 7시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뜨거운 호응과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로마공주 솔비’는 ‘솔비 이즈 리얼(solbi is real)’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일이 시트콤인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일상부터 예술에 몰두하는 진지한 모습까지 솔비를 속속들이 해부한다. 솔비는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욜로 크리에이터’로서 자유롭고 변화무쌍한 정체성을 한계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미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솔비 표 먹방의 확장판이 될 ‘로마공주의 우와한 먹방’, 혼술러 솔비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혼술가즘’, 화가 솔비의 ‘스피드 페인팅’, 로마공주의 정체성 찾기 ‘로마공주를 찾아서-타로 보기’, 연애 상담 및 카운슬링 등 획일화된 아이템을 넘어서는 솔비만의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로마공주 솔비’는 다양한 자아를 가지고 팔색조처럼 변신하는 솔비의 개성과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유일무이한 공간이자 진솔한 소통 창구다. 솔비는 콘서트와 전시가 결합된 국내 최초 아트하우스 파티 ‘빌라빌라나이트’로 기획자로서의 재능을 발휘하기도 했던 바, 재기발랄한 아이디어 넘치는 프로그램을 통해 솔비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채널명인 ‘로마공주 솔비’는 솔비의 SNS 공모를 통해 채택됐다. 시작부터 팬들과 소통에 앞장서고 있으며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기획 중이다. 단발성이나 이벤트성에 그치지 않고 주4회 꾸준한 업로드로 솔비의 일상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솔비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에 있던 플랫폼으로는 솔비의 정체성을 담아내는데 한계가 있었다. 솔비가 직접 기획하는 ‘로마공주 솔비’를 통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솔비의 진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유쾌하고 즐겁고 공감 가는 방송들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