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모집… 직장인 위한 워라밸 강좌 늘려

이마트(139480)는 19일 오는 9~11월 진행하는 문화센터 가을학기의 수강생을 오는 9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이 퇴근 후 들을 수 있는 강좌를 대폭 늘린 게 특징적이다.


문화센터에 등록하려는 사람들은 각 점포별 문화센터에 있는 안내 데스크와 인터넷에서 가능하다고 이마트 측은 전했다. 다음 달 1일까지 조기 접수하면 강좌당 1만원씩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이번 가을학기에는 저녁 강좌를 30% 늘리고 이색 취미 강좌와 육아 프로그램도 강화했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워라밸’ 코너를 별도로 만들어 이에 해당하는 강좌를 한 곳에 모으고, 수강료도 5,000원 할인한다. 육아 프로그램으로는 은평점의 ‘와글와글 퍼포먼스(28~40개월 대상)’, ‘트니트니 올빼미반(30~40개월 대상)’ 등이 운영되며, 취미생활 프로그램으로는 ‘성인들의 체형 교정을 위한 발레 프로그램’(문현점·김포한강점), ‘박유미의 금요수채화‘와 ‘목요 천상의 소리 오카리나’(이상 둔산점) 등 무용과 그림, 악기 강좌를 늘렸다.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애견 강좌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이마트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애견 강좌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이마트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