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X지현우, ‘놀람-기대-수줍음-걱정’ 4단 리액션

/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23일 첫 방송에 앞서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측은 주인아(이시영 분)와 한승주(지현우 분)가 담당의와 환자로 마주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인아가 자신의 진료실을 제 발로 찾아온 승주 앞에서 ‘호르몬 호구’ 4단 리액션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상담 의자에 앉는 승주의 모습에 눈을 번쩍 뜨며 자신도 모르게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려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이어 인아는 한껏 기대에 찬 표정으로 승주에게 ‘호르몬 사심’으로 가득한 눈빛을 보내고, 승주는 입을 굳게 다문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인아가 수줍어하는 모습과 승주의 말을 들으며 걱정에 휩싸인 모습까지 공개되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관련기사



제작진은 “순수함의 결정체인 인아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라며 “자신밖에 모르는 승주와 한없이 다정한 인아의 ‘밀당’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MBC ‘사생결단 로맨스’는 23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