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르노삼성자동차, 여름철 특별 케어 서비스 실시

- 7월25~27일, 총 3일 간 주요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 10월까지 수해로 인한 침수차량 대상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 또는 유상 수리 시 30% 할인 제공.. 오토솔루션 제공 평생견인 서비스 활용 시 무료 견인도 가능

- 8월18일까지 전국 르노삼성 직영/협력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및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 함께 진행 중

르노삼성 여름철 무상점검 실시르노삼성 여름철 무상점검 실시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오토솔루션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7월 25일부터 3일간 실시하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문막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함안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 서산휴게소 등 휴가철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냉각장치,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등에 대한 무상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교환, 워셔액 및 각종 오일류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국지성 폭우, 태풍 등으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캠페인도 10월까지 진행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서 수해 피해로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하고,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로 30% 할인해 준다.


또한, 보험사 보상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이용 시 중복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의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매년 르노삼성자동차 전 차종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 엔진오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서비스 항목에 따라 상품권 또는 정비쿠폰 증정, 부품값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중고차 구매 고객과 장기 미입고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함께 실시 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여름, 고객과 가족들이 안전한 휴가와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부담 없이 안전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여름철 특별 케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하제헌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