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스쿨어택' 뉴이스트W 백호, "학생들이 못 알아볼까봐 걱정"

/사진=SBSfunE/사진=SBSfunE



‘뉴이스트W’의 백호가 ‘스쿨어택’ 출연에 걱정을 드러내 웃음을 더한다.

오늘(월) 밤 방송되는 ‘스쿨어택 2018’에서는 ‘뉴이스트W’가 역대급 미션으로 꿀잼을 예고한다. 이 가운데 백호가 어택에 앞서 평소 ‘상남자’ 이미지와는 다르게 소심한 근심을 보여 흥미를 모은다.

백호는 “데뷔 때도 교복을 입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입은 교복이 반갑고 더 잘 어울리는 거 같다”며 말문을 연다. 이어 리더 JR은 “지금 스쿨어택을 하러 가는데 걱정되는 부분이나 기대되는 점이 있냐”고 질문을 던진다.


이에 렌은 “헤어 메이크업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과 달라 눈에 띌 것이고, 학생들이 단 번에 알아보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 말한다. 하지만 백호는 “반대로 이렇게 헤어 메이크업을 다하고 갔는데 진짜로 못 알아보면 오히려 섭섭할 것 같다”고 ‘웃픈’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한편, 뉴이스트W는 이번 ‘스쿨어택 2018’에서 고난도 잠입 미션과 더불어 단독 콘서트 못지 않은 역대급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최근 발매한 ‘후, 유’(WHO, YOU)의 타이틀곡 ‘데자부’(Dejavu)는 물론 ‘여보세요’. ‘북극성’ 등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대표 곡들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학생들의 심장을 어택했다.

‘스쿨어택 2018’ 뉴이스트W 편은 오늘(월) 밤 9시 SBS funE, 내일(화) 밤 8시 30분 SBS MTV, 5일(일) SBS Plu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