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증샷 이벤트부터 신규 인테리어 출시까지…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 고객 만족도 ‘극대화’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 놀이공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불볕더위를 피해 코인노래방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하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흥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에서는 벌써 8회차로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상품은 상품권이며, 베스트 인증샷 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가 주어진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지원책의 일환으로 본 프로모션을 실시 중에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진은 반드시 세븐스타의 상호(로고 등)나 인테리어 등을 알 수 있는 곳에서 찍어야 하며 참가자의 얼굴이나 신체의 1/2 이상이 나와야 인정된다. 횟수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가맹점주들의 원활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고 전략적인 서비스와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신규 인테리어인 ‘컬러팝’ 출시가 있다. 뮤럴벽지를 주 테마로 백페인트글라스를 더해 그 동안 동전노래방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를 구현해낸 것은 물론,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가맹점주들의 원활한 동전노래방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퍼펙트 IoT 시스템’과 ‘스마트월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퍼펙트 IoT는 가맹점주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냉난방기기와 조명, 음향장비 등의 매장 장비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스마트월체어는 소파에 반주기를 결합해 앉은 자리에서 동전 투입과 노래 선곡, 스마트폰 충전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개발 및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본부 차원에서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지원 전략을 비롯한 다양한 상생경영 지원책을 꾸준히 연구/개발하며 고객과 점주가 모두 만족하는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